이프린팅 고객센터입니다.
[ 주문관련 ] E머니을 충전하였는데 충전이 안되어 있어요? |
저희 이프린팅에서는 E머니를 자동으로 지급하는 방식이 아닌 담당자가 입금을 하여 직접 충전을 해드리는 방식으로 길게는 10분정도 충전이 늦춰질 수 있습니다. |
[ 주문관련 ] 방문결제가 가능하나요? |
네 가능합니다. 다만 후불제 진행이 아닌 방문하셔서 결제 해주신 이후에 작업이 진행 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방문 주소 : 서울시 중구 충무로3가 57-2 프라임빌딩 1층 입니다. |
[ 주문관련 ] 문서 파일 접수가 가능하나요? |
아니요. 문서 파일은 접수가 불가능합니다. (PDF로 변경하여 접수하시면 됨니다.) |
[ 주문관련 ]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이 되나요? |
주문건 건별로 발급이 진행되며 바로빌 대행업체를 통하여 전자세금계산서로 자동으로 발급 됩니다. |
[ 주문관련 ] 부가세는 꼭 발급해야 하나요? |
저희 회사는 부가가치세법을 준수하기 떄문에 모든 주문건에 부가세를 발급해주셔야 합니다. |
[ 주문관련 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? |
주문서 작성시 현금영수증 관련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발급이 완료됩니다. |
[ 주문관련 ] E머니는 어떻게 충전하나요? |
마이페이지에서 E머니를 확인하여 결재시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은 무통장 입금으로만 진행됩니다. |
[ 주문관련 ] 주문 결제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? |
홈페이지 내에 자동화 처리가 되어있으며 결제 또 한 홈페이지 내에서 가능합니다. 경우에 따라서 차액이 발생할 경우 개인결제를 통하여 처리가 됩니다. E머니를 사용하시면, 바로바로 결재없이 빠른 주문이 가능하십니다. |
[ 주문관련 ] 투명지에 흰색을 어떻게 표현하나요? |
투명지는 주로 UV 잉크로 1Way, 2Way, 3Way efi 뷰텍 3250으로 출력하여 드립니다. |
[ 주문관련 ] 후가공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? |
후가공에 문제가 발생했을 시 잘못된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 보내주신다면(회사폰 010-4501-4500) 상황에 맞게 A/S 처리나 재출력으로 처리해 드립니다. |
[ 주문관련 ] 모니터의 색상과 출력물의 색상이 다릅니다. |
모니터상에서 표현되는 색감은 RGB 기준의 색상이고 실사출력에 사용되는 색상은 CMYK이기 떄문에 실제로 모니터상의 색상과 실제 출력물의 색상이 다를수가있습니다. 또 모니터마다 표현하는 색감자체가 제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모니터의 색상과 제품의 색상이 100% 동일하다고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. |
[ 주문관련 ] 주문한 제품의 이미지가 사라지거나 꺠져서 출력이 되었습니다. |
이미지가 꺠지거나 사라지는 원인은 주로 애초에 데이터파일 자체의 해상도가 떨어지거나, 오버프린팅이나, 레스터화 처리가 잘 되지 않았을 경우 그런경우가 발생합니다. 이런 부분은 데이터접수하면서 검수가 어려운 부분이니 접수해주시기전에 꼭 검토 부탁드립니다. 작업 방법은 고객센터 → 작업가이드 메뉴에가시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. |
[ 주문관련 ] 후가공은 어떤것들이 있나요? |
후가공은 세부적인 안내는 제품소개 → 후가공소개 메뉴를 이용하시면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