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프린팅 고객센터입니다.
[ 배송관련 ] 택배, 퀵배송의 경우 제품의 크기, 수량, 거리에 따라 항상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 |
현재 택배비, 퀵비 책정 시스템은 일괄적으로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으나 |
[ 배송관련 ] 물건은 언제 쯤 완료가 되나요? |
주문해주신 재질과, 후가공 또 이트린팅의 작업 진행 스케줄에 따라서 진행사항이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 마이페이지에서 작업진행사항을 확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대략적인 작업 완료시간을 알려드립니다. |
[ 배송관련 ] 배송방법 변경이 가능한가요? |
따로 고객센터나 1:1 상담으로 문의를 해주셔야 하며 이미 출고가 완료된 제품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 (회사폰 010-4501-4500)으로 메시지 주시면 빠르게 응답해 변경해 드리겠습니다. |
[ 배송관련 ] 배송에 문제가 발생했을시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? |
고객센터나 1:1상담을 통하여 요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. 발생 원인을 고려하여, 책임은 본사, 배송업체, 혹은 고객분 과 책임을 분담할 수 있으며 |
[ 배송관련 ] 본인이 아닌 다른사람이 출고를 할 수 있나요? |
주문자와의 관계만 정확히 증명되면(ex : 주문자와의 전화통화) 출고가 가능합니다. (주문번호를 알아오시면 편리합니다. ex> 0000-0000-0000 ) |
[ 배송관련 ] 배송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 |
배송정보는 주문 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 |
[ 배송관련 ] 가능한 배송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? |
저희 이프린팅은 방문출고, 퀵서비스, 택배를 운영하고있습니다.각 종류별 정책은 주문하실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택배는 한진,로젠택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|
[ 배송관련 ] 이프린팅의 출고 가능시간이 궁급합니다. |
저희 이프린팅의 출고실 영업시간은 24시간 OPEN 되어 있습니다.(365일 일요일 공휴일 가능하며, 근무시간외에는 무인출고 입니다.) |